NORTON META TAG

23 January 2020

트럼프는 망명 신청자를 심각한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소합니다. & 22 환영하는 이민자들에 관한 성서 구절 2020 년 1 월 17 일

클레어몬트 연합 감리 교회에서 출생 장면은 케이지에서 난민으로 예수, 마리아와 요셉을 묘사한다.
클레어몬트 연합 감리 교회에서 출생 장면은 케이지에서 난민으로 예수, 마리아와 요셉을 묘사한다. (나의)를 대가로 drumpf / 트럼프와 (NOT MY) 부회장 펜스는 비난 종교에 대한 전쟁, 주로 기독교를 미국에서, 그리고 수비에서 법령 발행 공립학교에서기도를.  하지만 세속 기관까지되면, ACLU 우리가에서 할 배운대로 drumpf / 트럼프 - 펜스 관리가 아닌 "기독교"와 공화당은 이민자, 난민 및 망명 신청자의 방어에 와서 성경의 구약과 신약시민 자유 연맹에서, 당신이 (필자는 ACLU의 구성원 년 동안 매달 기증자이었다) 할 수 있다면 그들에게 기부를하고 (에서 체크 아웃 자선 단체 이민자, 난민 및 망명 신청자와 자선 작업에 자선 네비게이터 ).
트럼프는 심각한 위험에 망명 신청자를두고있다. 우리는 고소하고 있습니다.

(22 개) 성경 구절 환영 이민자에

'나는 낯선 사람과 사이에 존재하는 외계인이다; 나는 내 앞에서 내 죽은 아웃 매장 수 있도록하는 매장 장소를 나에게 너희 가운데 재산을 제공합니다. '
창세기 23 : 4
당신이 애굽 땅에서 나그네를 위해 당신은 또한 낯선 사람을 사랑하라.
신 10시 19분
당신과 함께 상주하는 외국인은 중 시민으로서 당신에게한다; 당신이 이집트 땅에서 외국인했다 당신은, 자신으로 외계인을 사랑하라 : 내가 주 너희의 하나님이다.
레위기 19시 34분
'저주 외국인, 고아 또는 과부에서 정의를 보류 사람이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은 '아멘!', 말할 것이다
레위기 27:19
그들은 작은 계정의 수가 몇 있었고, 다른 사람들이 한 나라에서, 국가에서 국가에 방황 땅에서 낯선 사람, 때, 그는 억압 그들에게 아무도를 허용; 그는 나의 기름 부음받은 사람을 만지지 마십시오 '라고, 자신의 계정에 왕을 꾸짖; 전혀 해를 끼치 나의 선지자를하지 않는다. '
역대 16 : 19-22
나는 절름발이에 눈먼 눈과 발이었다. 나는 궁핍에 아버지, 나는 낯선 사람의 원인을 옹호. 나는 불의한의 송곳니를 돌파하고, 그들의 이빨에서 먹이를 삭제했다.
욥 29 : 15-17
주님은 낯선 지켜; 그는 고아와 과부를지지한다, 그러나의 방법은 그가 파멸로 제공 악인.
Psalm146 : 9
당신이 후하지 않는 경우에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이 외국인, 고아 억압하지 않으면 당신이 진정으로, 공정하게 서로를 행동한다면, 당신의 방법과 행실을 개정하고, 과부, 또는이 곳에서 무죄 한 피를 흘려하고, 경우에 대한 자신의 상처에 다른 신들 후 나는 영원히 당신의 조상들에게 기존의 준 땅에서,이 곳에서 당신과 함께 거하는 것입니다.
예레미야 7 : 5-7
당신은 자신에 대한 유산으로 당신 사이에 거주하고 사이에서 낳은 아이들이 외계인을 위해 그것을 충당하여야한다. 그들은 이스라엘의 시민으로 당신에게한다; 당신과 함께 그들은 이스라엘 지파 중에서 상속을 할당해야한다.
에스겔 47:22
만군의 여호와가 말한다 : 사실 판단, 서로 쇼 친절과 자비를 렌더링; 과부, 고아, 외국인, 또는 가난한 억압하지 않는다; 서로에 대한 마음에없는 유증 악을한다.
스가랴 7 : 9 ~ 10
당신은 '당신은 당신의 이웃을 사랑하고 네 원수를 미워해야한다'고 말했다 것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너희에게 이르 노니 너희를 핍박하는 사람들을 위해 적을과기도를 사랑 해요.
마태 복음 5 : 43 ~ 44
내가 배고픈 당신이 나에게 음식을 준, 내가 목 말랐을 당신이 날 내가 나그네되었을 마시주고, 당신이 나를 환영했다.
마태 복음 25:35
당신은 당신이 나에게했던 내 형제 중에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한 것이 그랬던 것처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
마태 복음 25:40
당신은 주님의 모든 마음으로 당신의 하나님과 당신의 영혼을 사랑하고 모든 힘과 모든 당신의 마음과 함께한다 그리고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누가 복음 10시 27분
베드로는 그들에게 말을하기 시작했다 : "나는 진정으로 하나님이 어떤 편견을 보여줍니다 이해하지만 그를 두려워하고 옳은 그에게 허용 무엇 않는 모든 나라의 사람에.
10:34 사도 행전
성도의 필요에 기여; 낯선 사람에게 환대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로마서 12시 13분
사랑으로 서로를 제외하고 아무도 아무것도 빚을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법을 성취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로마서 13 : 8
사랑은 이웃에게 아무런 잘못을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사랑은 율법의 성취입니다.
로마서 13시 10분
그 갱신에 할례를 할례, 야만인, 스키타이, 노예와 자유, 더 이상 그리스와 유대인이 없다; 그러나 그리스도는 모든 모든입니다.
골 3시 11분
상호 사랑이 계속하자. 방치 일부는 그것을 모르고 즐겁게 천사를 가지고 수행하여 위해, 낯선 환대를 표시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들과 함께 감옥에있는 것처럼, 감옥에있는 사람들을 기억; 당신 자신이 고문 당하고있는 것처럼 사람들은 고문.
히 13 : 1-3
사랑,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 낯선에도 불구하고, 친구를 위해 무엇 이건을 충실히 수행; 그들은 교회 전에 당신의 사랑을 증언했다. 당신은 하나님의 가치 방식에 그들을 보내 잘; 대한 그들은 믿지 않는 사람들로부터 지원을 승인하지, 그리스도의 이익을 위해 자신의 여행을 시작했다. 따라서 우리는 그들이 진리와 동료가 될 수 있도록, 그런 사람들을 지원해야한다.
요한 3 서 1 : 5
그리고 나는 하나님의 집은 인간 중 하나입니다 참조하십시오 "라고 보좌에서 큰 음성을 들었습니다. 그는 그들의 신으로 그들과 함께 거하는 것; . 그들은 자신의 백성이 될 것이며, 하나님 자신이 그들과 함께있을 것 "
요한 계시록 21 : 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