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ON META TAG

20 April 2017

트럼프의 주장 한국은 19APR17 '실제로 중국의 일부가 될하는 데 사용'


한반도의 대형 자세한 물리적지도.관련 이미지
2016 년 대통령 선거 운동 기간 동안 스스로 생각 할 수 있었다 아무도 drumpf의의 / 트럼프의 중국 때리기가 조지 오웰 선전 알고 있었다. 그는 이반카을 fotze 않는 한이 만든 옷을 자신의 라인을 가지고 계속, 그들은 여전히 이루어지고있다. 어떻게 모든 고함과 헛소리과 중국을 통화 조작에 라벨을 약속 어떻습니까? 즉, 전체 일족과 그들의 풍부한 친구와 지지자들이 미국 노동자에 대한 저주를주지 않는 것이 증거입니다, 그들에 대해 관심이 모두가 자신의 이윤이다. 그래서 한국 drumpf / 트럼프의 역사는 중화 인민 공화국 돼지 XI이 그에게 무엇을 알고 있다는 놀라운 일이 아니다. 얼마나 무지 drumpf / 트럼프의 또 다른 예는, 그가 수있는 방법을 자신의 재산을 높이기 위해, 자신의 탐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외국 지도자들에 의해 조작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끝낼 것은 푸틴 XI와 민주주의에 적대하는 외국 세력에 의해 조작 및 간섭에 노출 된 미국의 정치 체제, 경제 체제와 국가 안보를 떠나 자신의 범죄 파벌과 정치적, 경제적 결탁 drumpf / 트럼프 - 펜스 관리입니다. 나는 한국라면 나는 drumpf의의 / 한반도 전체를위한 비장의 계획에 대해 우려 것입니다 그가의 고려한다면 한국은 소모품 궁금 할 것입니다. 로부터이 워싱턴 포스트 ..... 
역사적 한반도지도에 대한 이미지 결과
한국은 '실제로 중국의 일부가 될하는 데 사용되는'트럼프의 주장경제 시스템과 미국의 국가 안보가 민주주의에 적대하는 외국 세력에 의해 조작 및 간섭에 노출. 나는 한국라면 나는 drumpf의의 / 한반도 전체를위한 비장의 계획에 대해 우려 것입니다 그가의 고려한다면 한국은 소모품 궁금 할 것입니다. 로부터이 워싱턴 포스트 ..... 한국은 '실제로 중국의 일부가 될하는 데 사용되는'트럼프의 주장경제 시스템과 미국의 국가 안보가 민주주의에 적대하는 외국 세력에 의해 조작 및 간섭에 노출. 나는 한국라면 나는 drumpf의의 / 한반도 전체를위한 비장의 계획에 대해 우려 것입니다 그가의 고려한다면 한국은 소모품 궁금 할 것입니다. 로부터이 워싱턴 포스트 .....   한국은 '실제로 중국의 일부가 될하는 데 사용되는'트럼프의 주장
  
"그 후 중국과 한국의 역사에 갔다. 아니 북한, 한국.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수천 년에 대해 얘기하고, 알고있다. . . 많은 전쟁. 그리고 한국은 실제로 중국의 일부가 될하는 데 사용됩니다. . 그리고 10 분 동안 청취 후, 나는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것을 "실현 
- 대통령 트럼프,  월스트리트 저널과의 인터뷰 년 4 월 12 일, 2017 년
이 주장은 크게 그가 만든 그 동안 저널과 트럼프의 광범위한 인터뷰의 뉴스 보도에 묻혔다  다수의 플립 플롭을  몇 가지 정책 분야에. 그러나 뒤늦게 후 한국에서 바이러스 성 간  석영 기사  화요일가 관심을 끌었다.
중국 - 한국 역사의 트럼프의 inartful 개작은 남한과 북한 사이의 긴장이 고조 가운데 미국 대통령의 발언에 특히 민감 한국인 사이에서 널리 분노를 촉발. 정치적 스펙트럼에 걸쳐 지도자는  트럼프의 특성을 비판 역사의 명확한 왜곡과 한국의 주권을 훼손하려는 시도를 호출.
한반도는 "실제로 중국의 일부가 될하는 데 사용"고 트럼프의 말씨는 자신의 스파크 노츠 버전 사이의 역사 수업이 아니 그대로 계정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통역을 통해 말했다.) 백악관은 설명을위한 우리의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여기 트럼프의 주장에 대해 오해의 소지가 있었는지 살펴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그가 동북 아시아의 지정 학적으로에서 wades으로 대통령이 미래의 실수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전체 공개 :이 사실 검사기는  서울에서 태어났다 .)

사실

한국은 오랫동안 반복 중국어 침략에도 불구하고, 중국과의 문화적, 역사적으로 얽혀 있지만, 중국의 직접적이고 공식적인 영토 통제하지 않았다되었습니다.
사이 - 그리고 트럼프는 - 그것은 "공물"또는 선물을 지불을 강요하는 동안 한국은 중국에서 보호를 받고있는 동안 중국과 한국 사이의 조공 시스템에 언급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선물은 "하위하지만 여전히 독립적 인 위치를 점"역사 켱 문 황 쓴  한국 타임즈 .
고구려, 신라와 백제 : 현대 한반도의 탄생은 삼국 통일 후, 중반 7 세기에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름은 "한국이" "고구려"기원전 고구려 지금은 만주와 한반도 북부 무엇 포괄 1 세기 정치 개체로 형성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원래의 왕국에서 파생됩니다.
이 조공 시스템은 중국의 도움으로 연합 삼국 후 시작, 그것은 19 세기에 약 7 세기에서 제외하고, 지속되었다.
"이 추가 군사 행동을 취하는 중국을 방지하는 일을하지만 항상 위협과 한국을 침략에서 중국을 지배하고 싶어 다른 사람들을 중지 작동하지 않았다"황 교수의 저자 쓴 " 한국의 역사는 ."
한반도는 중국 문명에 흡수되고 가까이 왔을 때 두 지점은 황에 따라, 역사에 있었다. 하나는 고구려에서 한반도 북부의 "했다 commanderies"라는 시스템을 통해, 한 왕조 도중이었다. 이것은 식민지 시스템을 더했지만, 석영 중국 연구진은 "이 안에 한국을 배치한다고 주장하는 것을 시도했다 주목 '중국어 지역의 역사.' "
다른 시간은 중국과 한국 모두 몽골의 지배 아래, 원래 삼국을 성공 고려 시대 동안 13 세기에 있었다. 황 썼다 : "거의 한 세기 몽골 제어 중국 직접 북부 지역을 제어하고 지속적으로 고려의 내정 간섭, 다소 식민지처럼 고려 처리를 위해; 실제로 베이징에서 몽골의 황제는 누구의 조상도 결정 고려의 군주는 그의 어머니와 함께 시작하는 한국에 비해 몽골 일반적으로 더했다. "
트럼프의 설명은 중국의 민족주의 버전 메아리 한국, 중국, 일본 사이의 관계의 경쟁 해석을 무시합니다. 중국 정부의 지원을받는 특히 한국, 동북 아시아의 고대 중국 영향력의 역사를 다시 작성하고자 할 때 - 고구려 전 약 10 년에 걸쳐 폭발을 통해 중국 영토 제어를 발휘 여부를 통해 한국과 중국 사이의 긴장. 한국인들은 중국의 정치적 주제로 개주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이 문제를보고, 한국은 고구려의 역사를 연구하는 자신의 경쟁 정부 지원을받는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성장 논쟁의 얼굴에서, 중국은 그것의 교과서를 수정하지 않을 한국을 약속  대서양에 따라 .
업데이트 4 월 20 일, 중국 외교부 대변인 루 강 사이가 말했지만, 미디어를 말한 명확히하지 않았다 ". 한국은 걱정 할 아무것도 없다"]
이 트럼프와 그의 행정부는 특히 한국에 대한 동아시아에서 민족주의 감성을 무시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북한이 한반도와 일본 사이의 수역에 탄도 미사일을 발사 3 월에, 행정부 관리는 일본 정부 ( "선호하는 이름을 사용 일본 해 수역에 대한 명명 분쟁없이 인정과를") 또는 다른 이름. 북한의 미사일이 달의 표시에 대응하여, 트럼프는 선박이 될 때 USS 칼 빈슨으로 향했다 주장  실제로는 반대 방향으로 이동 .

피노키오 테스트

우리는 트럼프가 실제로 사이를 인용 또는 그 대신 그에게 무슨 오해 여부가 불분명하기 때문에, 트럼프의 주장 평가하지 않을거야. 그러나 한중 관계의 중국 중심의 버전에 대한 그의 경박 한 언급은 기껏 부주의이었다.
트럼프 실제로 한국과 중국의 조공 시스템에 언급 된 경우, 그는 그들 사이의 관계를 왜곡 문맥의 상당한 양을 떠났다. 한국과 중국은 오랜 지정 학적, 문화적, 얽혀있다. 그는 그것이 보인다 만든 그러나 한국, 또는 고구려는 중국의 스핀 오프 아니었다.
한국은 고유의 뿌리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통령이 아니라 외국 지도자 잠재적으로 이기적인 계정보다, 아마도 국무부에서 한국 전문가의 그의 역사 수업을받을하는 것이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